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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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했는데, 꽃이 언제 오나요? 

A : 저희가 현재 매주 월요일 배송을 진행하고 고객님들께서 화요일에 수령을 하시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정(00시)을 기준으로 그날 배송 수량을 확인 한 후에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 오전 10시에 주문을 해 주셨을 경우, 당일 배송이 진행되는 것이 아닌, 다음주 월요일에 첫 배송이 진행됩니다. 


꽃 이름을 알고 싶어요! 

A : 오늘의꽃 이라는 주제로 매일 디자인이 달라진답니다. 

후기작성이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sagaflower 로 사진과 함께 "꽃 이름을 알려주세요!" 라고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이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꽃 가격이 안 맞아요. 

A : 배송비가 최종 결제 창에서 마지막 3천원이 붙어 진행이 되기 때문에, 고객님들께 결제시 착오를 드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빙부케S/ 1달 2회를 주문해주셨을 경우 2회분 가격 (6,900원x2) + 배송비 1회분 (3,000원)가격으로 표시가 되며,  마지막 최종결제시에 첫회 배송비 3천원이 같이 부과되어 결제가 진행이 됩니다. 가격이 틀리다고 생각되실 경우 첫 배송비 3천원을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꽃 상태가 안 좋아요.

A: 배송시 저희가 싱싱하고 오래갈 수 있도록 꽃 영양제로 물 처리하여 보내드리지만 배송과정에서 식물이 스트레스를 받아 시들어 보이거나 완충재로 인해서 꽃이 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희가 같이 드리는 영양제를 화병에 넣어 주시면서, 꽃을 사선으로 잘라주신 후 꽂아주시고 하루 정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꽃이 심하게 꺾여 배송되었을 경우, 시든 상태가 동일하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전화등으로 문의주시면 고객님께 빠른 답변 및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꽃의 길이가 궁금해요.

A: 리빙부케 S의 경우 폭10cm 길이16cm , 리빙부케 M 의 경우 길이 폭17cm 길이27cm 정도로 구성되어 배송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약간의 길이(1~2cm)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꽃대 길이의 경우 선물상자에 맞춰서 제공 되다 보니, 저희가 꽃대 길이를 늘려서 보내드리면 꽃이 꺾이고, 눌리는 상황이 많이 발생할 수 있어 상품 길이가 유지되는 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빙부케 무슨꽃을 보내주시나요?(꽃을 미리 알 수 있을까요?)

A: '오늘의 꽃'이라는 주제로 요일마다 포인트를 선정하여 꽃을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확정된 꽃으로 보내드린다는 확답을 드리기가 많이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진을 미리 보내드리에 어려운 점이 많으며, 구성이 조금씩 바뀌다보니 플로리스트가 디자인 한 꽃을 기대감과 함께 기다리시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리빙부케S,리빙부케M의 차이가 궁금해요. 

 A: 리빙부케S, 리빙부케M의 경우 같은 포인트 꽃으로 구성되는 날도 있고, 서로 다른 꽃으로 제작 되는 날도 있습니다. 또한 같은 포인트 꽃으로 구성이 되는 경우에도 포인트 꽃 이외의 꽃들은 리빙부케M 꽃 종류가 더 다양하기 때문에 특별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바꾸고 싶어요

A: 배송지 변경의 경우, 배송이 시작되기 전 이시라면, 홈페이지의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카트 옆의 내 정보 를 클릭하신 후 주문 내역의 상품 정보를 클릭해 주신 다음 배송지 수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첫 주문이 진행이 된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전화 등으로 연락을 주시면 신속히 반영 되며, 변경된 주소지로 배송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연기하고싶어요.

A: 배송 연기를 원하실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전화 등으로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게 반영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동결제는 안 되나요?

A: 자동결제의 경우 현재는 시스템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많아 현재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기존 주문건의 모든 배송이 끝난후 다시 결제를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 취소의 경우에 대하여 설명 드리겠습니다. 배송이 시작되기 전 주문취소의 경우 홈페이지의 로그인 후에, 상단 메뉴 카트 옆의 내 정보 를 클릭해 주신 후 주문상태 옆의 취소 요청을 눌러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취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구독 후 취소의 경우 배송이 한번이라도 진행 되었다면 취소 진행 시 금액이 정상적으로 환불이 되지 않기 때문에 주문해주신 건에서 배송이 진행된 만큼 분의 금액을 제외하고 계좌로 입금 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기구독 주문 취소를 요청 하실 경우에는 계좌번호 은행명과 같은 정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sagaflower 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외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sagaflower)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