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 시장에 새로운 레시피를 제시하는 ‘SAGA Flower’

최소한의 유통구조로 꽃문화를 만들어가는 꽃사가만의 착한가격, 신선한 꽃, 수준 높은 품질의 브랜드스토리를 소개합니다.


리빙부케 출생의 비밀

리빙부케의 출생의 시작은!!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즐기는 꽃문화를 만들어보자! 라는 생각 하나로 시작되어요. 

그리고 꽃으로 세계를 바꿔보겠다는 생각 하나로 호주->말레이시아->필리핀->대만-> 을 거쳐 마지막으로 추천을 받아 찾은 "일본" 꽃시장과 꽃집들을 둘러보던 중 '아오야마 플라워마켓'이라는 곳을 견학하게 되었는데 한국에서 보지 못한 판매 방식을 보며 꽃을 일상속에서 자리잡게 하자! 생각하며 착한가격, 신선한 꽃, 수준 높은 품질 준수를 모색하며 일상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꽃을 즐기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리빙부케를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우리 한국 꽃시장에서 착한 가격으로 퀄리티가 좋은 부케를 많은 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까?라는 답으로 꽃사가만의 최소한의 유통구조로 꽃의 거품을 최대한 빼는 노력을 하였습니다.


꽃사가의 목표

꽃사가의 목표는 하나에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 꽃을 만나보는 거예요. 그게 저희가 꽃을 만들고 꽃사가를 운영하는 이유고 초심이에요! 우리나라에 꽃문화를 개척해가는 꽃사가만의 착한가격, 신선한 꽃, 수준 높은 서비스를 만나보시고, 일상에서 꽃을 즐기고 경험해보세요.